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신박한 정보를 전하는 실리비우스입니다. 오늘은 조금 급한 정보인데요. 왜냐하면 오늘까지만 받을 수 있는 이모티콘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벤트는 포스팅을 꺼리는 편인데요. 광고로 인식이 될 것 같아서 읽으시는 분들이 오해하실 것 같아서인데요. 하지만 오늘 포스팅하는 내용은 다음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인데요. 단순히 로그인하고 다음에서 아무 내용으로나 검색을 하면 포인트가 검색이되고 하루 최고 30포인트까지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해서 응모를 하시면 됩니다. 단 이 중에서 이모티콘인 흥토끼뀨가 5월 7일까지 50만개 상품이 응모 및 당첨이 되는데요. 현재 50만개 상품 중 13만 8천명이 응모했으므로 그냥 응모하면 바로 당첨이 됩니다. (바로 줍니다.) 오늘은 현재 진행중인 다음검색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다음 검색 이벤트는 주차별로 다른 경품들과 이모티콘을 주고 있으므로 카카오톡 플친을 해두시고 기회가 될 때마다 가셔서 응모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과거와 다르게 카톡 이모티콘은 그야말로 다다익선 많을 수록 좋은데요. 그 중에서도 흥토끼뀨는 상당한 병맛과 함께 돈을 주고도 구매할 만한 퀄리티의 이모티콘입니다.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 다음의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보시다시피 아래와 같이 7가지 다른 선물에 응모를 할 수 있는데요. 이 각각 다른 포인트를 투자해야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하루만 검색을 해도 충분히 응모를 할 수 있는데요. 이모티콘외에도 iPhone X, 노트 어벤져스 인피니티, 후드목베게 3가지 그리고 실리콘 네임택을 응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상품의 갯수가 매우 적기때문에 응모해도 당첨될 확률이 매우 적습니다. 


하지만 요놈은 꼭 받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어떻게 응모를 해야할까요? 먼저 간단하게 다음에 로그인 화면에 들어가셔서 하단의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이후 카카오계정과 Daum아이디를 

연결을 해줍니다.

(저는 이미 연결이 되어있습니다만,

간단하게 클릭만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몇 차례 아무런 내용으로나 

다음에서 검색을 합니다. 


검색한 후에 아래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면

적립 포인트가 올라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5 포인트인데요.


포인트에 맞춰서 상품받기나 응모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이모티콘은 보시다시피

상품받기 버튼으로 누르면 옵니다.

(선착순으로 보입니다.)

저는 이미 이모티콘을 잘

지급받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다음검색에서

이모티콘이 날아오는데요. :)

여러분들도 꼭 다운로드 받으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다음검색 이벤트에 참석하는 방법과 이를 통해서 무료 카톡 이모티콘인 흥토키뀨를 다운 받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모티콘은 5월 7일 오늘까지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빠르게 가셔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2분도 안걸립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다음검색 이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