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70% 세일 해외직구 족저근막염 환자들 고고씽
안녕하세요 저는 사실 아디다스 덕후인데요. 나이키 신발도 예쁘지만, 왜인지 모르겠지만 언젠가부터 저의 일순위 용품은 언제나 아디다스입니다. 축구화의 경우는 족형의 문제도 있지만 트레이닝 용품도 나이키보다는 아디다스를 좋아하는데요. 몸이 무거워지면서 꽤 오랫동안 족저근막염을 앓고 있습니다. 심심하면 도지고 있는데요. 족저근막염의 제 1 치료원칙 중 하나는 발에 편한 신발을 신어라입니다.
광고 아닙니다.
가성비는 알파바운스 vs 최강 편안함 울트라부스트
저는 주로 병원에서도 집에서도 항상 크락스를 신고 다니는데요. 편안하기는 하지만 시간이 좀 지나면 움푹 파이기도 하고 사실 발목이나 발바닥, 발 건강에는 그렇게 좋은 신발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 꽤 오래 조사를 한 후에 '아디다스 알파바운스'와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중 고민을 시작했는데요.
알파바운스의 경우는 EM, 비욘드 등 꽤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알파바운스의 경우는 워낙 잘나온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가성비 발편한 짱짱 운동화입니다. 가격대는 대략 8만원대에서 10만원대 초반입니다.
하지만 그 상위 버전인 울트라부스트야 말로 발바닥이 편한 것이 짱이라고 하는데요. 조금 더 가격은 있지만 울트라부스트 쪽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약 20만원 이쪽저쪽인데요. 사실 제가 가장 애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인 카포스토어에서 구매를 생각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프닥사에서 무려 50파운드까지 세일을 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와이프 것까지 결제를 하려고 와이프한테 물어봤더니 너무 튀는 신발이라고 하네요. 제 것만 샀습니다. 제품을 받으면 자세히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닥사 해외직구는 이전 포스팅에서 다룬적이 있는데요. 만일 해외직구가 너무 부담이 되신다면 카포스토어에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그 싸다는 국내 카포스토어의 경우도 14만원대인데요. 15퍼 쿠폰할인받아도 12만원대입니다. 프닥사의 50파운드 가격은 배송비 포함 8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할 것 예상됩니다. 운동화를 신으시는분 강추드리고 싶네요. (게다가 이름 자수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