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전을 하다보면 본인이 원하지 않아도 당황스럽게 남의 도움이 꼭 필요한 경우들이 생깁니다. 자동차가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던지 펑크가 났다던지 혹은 구덩이에 빠져서 혼자서는 나오지 못한다던지 하는 경우인데요. 과거에는 이런 경우들이 발생하는 빈도도 많았고 자동차도 오래되거나 고장이 많았기때문에 운전자들이 자동차 정비나 문제 해결에 익숙한 면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운전자들이 가입하고 있는 보험사에서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보험서비스들이 있고, 각각 다른 보장 범위와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저는 에듀카 자동차 보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에듀카 서비스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일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에듀카의 긴급출동 서비스의 보장범위, 전반적인 이용방법,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는 긴급견인서비스/ 라디에이터 캡교환 서비스/ 비상 급유 서비스/ 전구류 교환 서비스/ 배터리 충전 서비스/ 에비타이어 교체 서비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엔진과열 응급조치/ 긴급 시동 서비스/ 오일류 보충 서비스/ 부동액 보충서비스/ 긴급 구난 서비스/ 휴즈 교환 서비스/ 와이퍼 교환 서비스/ 타이어 펑크 수리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다른 긴급출동 서비스도 마찬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에듀카 자동차 공식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직접 로그인해서 보시면 본인에게 정확하게 맞는 내용들을 선택적으로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에듀카의 다른이름은 더케이손해보원인데요. 한국교직원 공제회에서 설립해서 더케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첫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좌측하단에 긴급출동/ 보상서비스에 관한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긴급출동/보상서비스 메뉴로 들어가셔야 자세한 보장 내역 확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마찬가지로 상단의 메뉴들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메뉴에는 보험상품, 보상서비스, 마이에듀카, 멤버십서비스, 쿄직원라운지, 소비자포털 등을 확인가능한데요. 에듀카서비스의 긴급출동서비스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은데요.



먼저 일반적으로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는 서비스 특약에 가입된 경우에 연간 5회에 한해서 무료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6개월 이상의 계약의 경우 5회, 그 이하는 3회, 3개월 미만은 1회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년 이상의 계약시에는 6회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 이용방법 


먼저 에듀카 고객센터를 이용중이시라면 간단하게 고객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566-3000번) 콜센터에서 1번을 선택하셔서 현재 차량의 위치와 상태를 말씀하시면 가장 가까운 센터에서 출동이 요청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준비를 한 상태에서 출동하게 됩니다. 최장 30분 이상 출동시간이 걸리지 않고 보통 10분 정도면 도착을 하는데요.



또한 에듀카 긴급출동은 30분 출동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기때문에 30분내에 도착하지 않으면 GS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주는 것으로 되어 있으니 혹시 오래기다리셨다면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를 실비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구난 견인을 제외하고 긴급출동서비스의 경우에 견인을 하거나 급유, 타이어 수선 등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일정 금액의 실비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아래와 같은 실비를 내야합니다. 6회까지는 무료 이용 횟수가 있으므로 이 이상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지불을 해야합니다. 



오늘은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혹시라도 차량 방전이 되는 경우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부르기 전에 스스로 간단하게 시동을 걸 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해두었으니 자가로 해보시고 부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불과 몇 초만에 실험해볼 수 있는 방법이고 저 또한 방전시에는 실패없이 사용한 방법입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잘해결되시길 빌겠습니다.


배터리 방전된 차 초간단 시동거는 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