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사실 아디다스 덕후인데요. 나이키 신발도 예쁘지만, 왜인지 모르겠지만 언젠가부터 저의 일순위 용품은 언제나 아디다스입니다. 축구화의 경우는 족형의 문제도 있지만 트레이닝 용품도 나이키보다는 아디다스를 좋아하는데요. 몸이 무거워지면서 꽤 오랫동안 족저근막염을 앓고 있습니다. 심심하면 도지고 있는데요. 족저근막염의 제 1 치료원칙 중 하나는 발에 편한 신발을 신어라입니다. 


광고 아닙니다.




가성비는 알파바운스 vs 최강 편안함 울트라부스트


저는 주로 병원에서도 집에서도 항상 크락스를 신고 다니는데요. 편안하기는 하지만 시간이 좀 지나면 움푹 파이기도 하고 사실 발목이나 발바닥, 발 건강에는 그렇게 좋은 신발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 꽤 오래 조사를 한 후에 '아디다스 알파바운스'와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중 고민을 시작했는데요.  




알파바운스의 경우는 EM, 비욘드 등 꽤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알파바운스의 경우는 워낙 잘나온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가성비 발편한 짱짱 운동화입니다. 가격대는 대략 8만원대에서 10만원대 초반입니다.



하지만 그 상위 버전인 울트라부스트야 말로 발바닥이 편한 것이 짱이라고 하는데요. 조금 더 가격은 있지만 울트라부스트 쪽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약 20만원 이쪽저쪽인데요. 사실 제가 가장 애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인 카포스토어에서 구매를 생각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프닥사에서 무려 50파운드까지 세일을 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와이프 것까지 결제를 하려고 와이프한테 물어봤더니 너무 튀는 신발이라고 하네요. 제 것만 샀습니다. 제품을 받으면 자세히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닥사 해외직구는 이전 포스팅에서 다룬적이 있는데요. 만일 해외직구가 너무 부담이 되신다면 카포스토어에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그 싸다는 국내 카포스토어의 경우도 14만원대인데요. 15퍼 쿠폰할인받아도 12만원대입니다. 프닥사의 50파운드 가격은 배송비 포함 8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할 것 예상됩니다. 운동화를 신으시는분 강추드리고 싶네요. (게다가 이름 자수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