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구 정보 모음

프닥사 운동화 배송 확인하기

건강한돼지와 병약한멸치 2018. 9. 11. 07:48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울트라부스트를 반가격에 구매를 한 것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아직도 사이즈가 남아있는 것 같네요. 이미 5일전에 배송이 시작이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고 제 생각에는 3일 정도 내에는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외 직구의 경우는 배송 시간이 가장 큰 차이가 아닌가 싶은데요. 경우에 따라서는 20일이 넘게 걸리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의 경우는 극악입니다.) 마음을 급하게 먹어도 달라질 것은 없지만, 어디쯤 오는지 확인하고 싶은 것은 인지 상정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프닥사에서 배송 추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가 되면

위와 같은 메일이 이메일로 오게 됩니다.







이외에도 페이팔로 결제한다면

위와 같은 이메일도 받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완전히 확인이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받게 되는데요.



이후에 정상적으로 물품이 보내지면

dispatched 됐다는 메일이 오게 됩니다.


이러한 주문내역은 홈페이지에서

개인 주문내역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첫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우측상단에

My account에서 주문내역을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좌측 하단에 MY DETAILS에서

MY ORDERS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가 주문한 내역의 날짜와

주문번호 가격 등이 나오게 되는데요.

현재 DISPATCH되었다는 메일을 받은지

5일이나 지났는데도 배송 부분에

Carriage to be confirmed 라고만

되어있네요.



역시 한국에 비해서는 꽤 느린데요.

보통 이런 경우에 문의 메일을 보내고

답장을 받는 것보다 물건이 빠르게 옵니다.

하지만 일단 홈페이지 상담사에게 

Tracking number를 찾는 방법을

문의했는데요. 답장이 오는데로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