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ARS 전화번호 및 단축번호


카드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다들 카드회사 고객센터를 

이용할 일들이 생깁니다.




알지 못하는 해외승인이 

생기기도 하고 

L포인트, M포인트와 같은 

각종 카드 포인트 문제

혹은 카드 승인 해결이나

한도 조회, 승급,

승인취소 후 돈이 안들어오는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할 때들이 많은데요.



통화가 안되서 

짜증나는 일도 많이 겪고 

ARS 소개만 듣다가 

지쳐버리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어렵게 통화가 되면

업무처리가 가능한 날짜가 

아닌 경우도 있구요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히 알아보고 간단하게 

한번에 바로 원하는 서비스로

전화를 거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ARS 

상담페이지 소개



아래는 국내전용 

ARS 서비스 

현대카드 콜센터 번호입니다.

카드이용, 거래승인,

금융서비스, PRIVIA,

고객안심서비스,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각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해외전용

ARS 서비스입니다.


해외 카드이용서비스

거래승인 항목으로

각기 다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전화하실 때는

특히 여기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말로하는 ARS 서비스입니다

1577-6000번을 누르신후

말로 하시면 연결이 됩니다.

예시로 결제대금이나 

한도를 알고 싶은 경우에는


'이번 달 결제대금 조회요'

혹은

'한도요', '한도 알려주세요', 

'한도 올려주세요'

이런식으로 이야기 하시면

자동으로 원하는 ARS로 

연결이 됩니다.



또한 


카드이용 1577-6000

금융상품신청 1577-6100

거래승인 1577-6200


3가지의 대표적인 이용번호는

따로 남겨두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통화집중일 안내입니다.

카드 고객센터는 월요일과 공휴일 다음날

청구관련 문의나 결제관련 집중일날

매우 바쁘고 연결요청이 집중되니

이 날을 피하셔서 연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를 쉽게 한 번에 통화할 수 있도록

세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봤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카드는 항상 계획적으로 

스마트하게 사용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