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신박한 정보를 전하는 실리비우스입니다. 최근에 와이프가 기아자동차 K 시리즈 중 하나인 K3를 운전하게 되었는데요. 갑작스럽게 노란색 느낌표 사인이 떠서 상당히 당황을 했습니다. 노란색 느낌표 사인은 타이어의 공기압에 문제가 있다는 뜻인데요. 

긴급서비스를 불러서 타이어에 바람을 넣고 펑크가 났는지 체크도 했는데도 불구하고 사인이 없어지지가 않아서 기아 서비스 센터에 내방하라고 기사님께서 추천을 하셨습니다. 하지만 직장인들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 등에 차를 맡기기 위해 시간을 맞추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와이프의 운전실력도 미숙해서 어쩔 수 없이 제가 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과 휴일 공휴일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문제는 각 지점의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만일 다른 지점의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내방했다가는 헛걸음을 할 수도 있는데요. 일단 저희 동네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등 포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기아 레드 멤버스 오토큐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레드 홈페이지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첫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멤버스가이드 멤버스혜택 My멤버스 구매/대차 지원 고객서비스 이벤트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고객서비스로 들어갑니다. 



고객서비스 페이지에서 Auto Q검색/예약 화면에서 오토큐 서비스 센터 위치와 종류를 알 수 있는데요. 기아 오토큐 서비스 센터는 직영 서비스 센터와 종합 서비스 그리고 전문 서비스 세 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직영 서비스 센터는 일반적인 정비소를 가르키고 종합 서비스는 1급 정비소들을 가르킵니다. 하지만 전문 서비스 센터는 마치 높은 기술을 가진 서비스센터같은 이름이지만 간단한 정비만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일 교환과 같은 단순 업무만 진행하므로 자동차 정비의 정도에 따라서 정비소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아 오토큐 서비스센터 검색페이지는

기아오토큐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확인하세요




구분 광역시/도 시/군/구를 선택 후 검색을 눌러주시면 가까운 오토큐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사상구의 오토큐 센터들을 찾아봤는데요. 7개의 서비스 센터가 사상구에서 검색이 되는 것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보면 검색 결과에 업체정보와 예약 특이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영업시간이 표기가 되어 있지 않은 업체들은 직접 전화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토요일 오전에 가겠다고 했더니 밀리는 시간과 그렇지 않은 시간을 알려주면서 금요일 오후 4시 30분정도가 좋겠다고 팁을 주셔서 밀리지 않고 빠르게 차를 정비할 수 있었습니다. 꼭 전화를 먼저 걸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오토큐 홈페이지에서는 본인이 정비를 받은 날짜 등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기를 추천드릴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