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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신박한 정보를 전하는 실리비우스입니다. 우리나라는 거의 전국민이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핸드폰 요금 및 장기 약정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도 많습니다. 최근 많은 핸드폰 이용자들에게 장기고객의 경우에는 20%나 25% 할인을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본인의 약정 기간을 확인하고 20%나 25% 요금할인의 대상자 여부 확인 및 간단하게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이러한 제도가 실행된 이후에도 아직도 천만명 가까이가 이러한 사실을 잘 모르거나 귀찮아서 신청하지 않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자동으로 실행해주지 않기 때문에 본인이 신청을 해야합니다. 이러한 요금할인은 1년이나 2년으로 본인이 약정을 하면서 요금제의 20%의 할인을 받는 것입니다. 만일 약정기간내에 휴대폰을 바꾸더라도 특별한 손해는 없고 받은 할인만 물어내면 되기때문에 무조건 신청을 하고 봐야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20%나 25% 할인의 경우는 본인이 대상자인지가 중요한데요. 먼저 올레KT의 경우에 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본인확인 후 즉시 확인이 가능한데요.(국번없이 114 혹은 100번) 고객센터보다는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확인 및 신청하는 것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본인의 할인 가능 여부와 할인 신청은 olleh KT 의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www.kt.com)


올레KT 홈페이지를 보면 좌측에 로그인, 회원가입, 간편조회 등의 다양한 서비스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먼저 로그인을 실시합니다. 혹시라도 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회원가입을 꼭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년이면 몇십만원의 돈을 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바로 

개인의 가장 간단한 요금제 및

실시간 요금, 멤버쉽 정보가 

자동으로 팝업으로 확인가능합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마이페이지

들어가시면 좌측에 요금조회, 요금납부, 조회/변경

이용량/ 이용내역 등의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이 중에서 가입정보와 요금할인 재약정을 통해서

할인 정보 여부 확인 및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가입정보를 클릭하면 

아래 본인의 상태를 확인이 가능한데요.

핸드폰뿐만 아니라 모든 서비스가 조회가 가능하고

인터넷 등 다른 서비스가 나타날 경우

우상단의 다른 상품 보기를 눌러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각 가입서비스의 하단에서 약정 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2번)



현재 모바일을 확인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약정정보 및 

본인의 할인 지원금 등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저의 경우는 할부금을 

8차례 더 납부해야하네요.





다시 신청을 위해서는 좌측의 요금할인

재확인을 클릭해서 본인인증 후에

간단하게 20%나 25%의 할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는 매달 10만원 이상의 요금을

납부하므로 상당히 큰 금액이 될 것 같네요



오늘은 올레KT에서 본인의 휴대폰 인터넷 TV등의 약정 기간을 확인하고 간단하게 25%를 인터넷으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하단의 올레KT 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관련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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