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히나 사회 초년생이나 신용카드를 처음으로 발급 받고서는 본인의 경제력보다 신용카드에서 제공하는 카드 한도를 끝까지 채우고서는 힘들게 한 달 밀려서 카드값을 매우기도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오히려 경제적으로 계획적인 소비를 하기 위해서 오히려 신용카드 소비보다는 체크카드로 바꿔서 사용하시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신용카드 갯수를 줄이고 체크카드로 사용을 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체크카드로 이전을 하면서 조사하다보니 특히 농협 체크카드가 가장 인기를 많이 끄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른 체크카드들에 비해서 아무래도 많은 혜택을 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통장에 있는 제 돈을 즉시 사용하기때문인지 웬지 손해를 보는 기분도 들지만 신용카드를 사용하더라도 사실은 제가 다 갚아야 할 돈이기때문에 신용카드의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는 경우 외에는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는 NH 체크카드 중에서 NH농협 올바른포인트 체크카드를 소개드렸는데요. 이번에는 글로벌 체크카드를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추천카드 II : NH 올바른 GLOBAL 체크카드



NH농협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나의 카드, 금융, 카드, VIP서비스 등의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카드> 체크카드로 들어가면 다양한 33개의 모든 체크카드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원하는 사용처가 많은 혜택들을 선택하면 추천 카드가 자동으로 필터가 되서 나옵니다. 



NH 올바른 GLOBAL 체크카드는 해외 온라인 쇼핑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축구용품이나 의류들이나 아마존 쇼핑들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기때문에 GLOBAL 체크카드의 해외물품 2% 페이백은 정말 큰 혜택입니다. (캐시백 한도는 월 10만원입니다만 즉 200만원어치 해외 물품 구매까지는 2%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는 뜻인데요. 굉장한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해외 ATM 현금 인출 이용 수수료 3USD 면제도 상당히 메리트가 있으며 국제공항 라운지 이용도 가능합니다. 만일 해외 여행 계획이 있으시고 이에 적합한 신용카드가 없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체크카드입니다. 





오늘은 NH올바른 GLOBAL 체크카드를 소개드려봤는데요. 가까운 시일에 해외여행 계획이 있으시거나 해외 온라인 쇼핑 직구를 즐기시는 분께 특히 추천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