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국내에도 다양한 저가항공사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국내에 운행하는 저가항공사들이 등장하면서 매번 비싼 항공권을 구매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특히나 학회가 잦은 5월의 제주나 가까운 국내외 여행지들은 제주항공 등 저가항공사들을 이용하면서 비행기 티켓 가격이 꽤 싸졌는데요. 오늘은 제주항공의 항공권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항공권을 싸게 구매하는 일반적인 팁들을 알아보았는데요. 항공권 가격은 보통 출발일의 6주전 쯤에 가격이 결정이 되는데요. 또한 주말의 비싼 비행기 가격은 화요일 오후쯤에 가장 싸는 등의 팁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항공권을 싸게 사는 방법들을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자면,


1. 최소 60일 이전에 얼리버드로 구매한다.

2. 동남아 홍콩 일본 등 티켓이 많은 목적지는 땡처리로 구매한다.

3. 6주전쯤 구매한다.

4. 국내 주말티켓은 화요일 오후에 구매한다.

5. 출국 21주전 일요일 저녁에 구매한다.




티켓의 목적지나 구매하는 시일이 아주 이르거나 아주 가까운 등차이가 있지만 위와 같은 방식이 일반적으로 싸게 구매하는 방법인데요. 이외에도 제주항공의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상시 항공권 세일을 하므로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에도 괌이나 사이판 여행을 대상으로 하거나 특정 식당과 콜라보를 하는 이벤트 등을 하고 있고 신규 회원 4만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48시간 타임어택이라고 하는 일종의 땡처리 항공권 역시 판매하고 있는데요. 



현재 부산, 광주에서 제주로 가는 여정이나 후쿠오카 오키나와와 같은 여행지에 비행기들을 매우 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만일 목적지가 이와 같은 곳이라면 꼭 제주항공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여행사 등을 끼고 구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행기 티켓과 같은 경우는 클릭 몇 번 차이나 날짜 시간 차이로 몇 만원에서 몇 십만원 이상의 차이가 쉽게 날 수 있으므로 꼭 비교를 잘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특히나 제주항공은 꽤 많은 이벤트를 상시하고 있으니 공식홈페이지를 꼭 참조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