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갑작스럽게 지인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주기로 했는데요.

이전에도 여러차례 보내봤지만,

이전에 사용하던 할인 기프티콘 구매가 어려워서

다른 방법을 이용해서 

할인을 받아서 보냈는데요. 

상당히 간단한 방법으로 보낼 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업체로부터 아무런 선물이나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제가 사용한 업체는 

'기프티스타'라는 곳이었는데요.

간단하게 카톡 플러스친구로

등록 후에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카톡 플러스친구는 

상단의 친구찾기에서

그냥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이미 친구가 10만명이 넘네요.





친구를 맺은 후에

간단하게 '전체메뉴를 보여줘'

라고 메시지를 보내면 됩니다.



전체메뉴에서 원하는 메뉴를 

찾으시면 되는데요.

현재 배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이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56개 브랜드 상품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스타벅스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기프티콘이 반드시 보낸 메뉴를

사용해야하는 것은 아니므로

받은 사람이 다른 메뉴로 바꾸거나

본인도 할인 받아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을 구매해봤는데요.

15% 할인으로 4,100원의

제품은 3,500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송금을 하거나

핸드폰 등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후 당일 사용이 가능한

기프티콘이 오는데요.

특히나 여러장의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계획이 있다면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저도 

종종 이용할 것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