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신박한 정보를 전하는 실리비우스입니다. 주변에 다양한 빵집들이 생겼다 없어지기는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최근에는 특별한 마케팅 방법이나 아주 뛰어난 맛을 자랑하지 못한다면 빵집 또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가 없어보이는데요. 저희 동네에도 꾸준하게 버티는 곳은 파리바게트 뿐인 것 같습니다. 유치원이 끝나고 돌아오는 딸과 간단하게 동물모양 초콜렛이나 우유를 먹으면서 늦게 오는 엄마를 기다리거나 아침에 둘이 손잡고 가서 아침에 먹을 빵을 구매하는 등 나름 추억이 많은 빵집이기도 합니다. 항상 파리바게트에 가면 할인카드와 해피포인트를 물어보는데요. 오늘은 각종 파리바게트의 통신사 및 각종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도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저가로 구매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보통 괜찮습니다하고 대답하던 아저씨들 중 한 명이었는데요. 털털한 성격때문에 쌓여가는 VIP KT 포인트가 10만점이 넘어가고 매달 스타벅스 무료 쿠폰과 영화예매권들이 3년간 즉 약 36차례 이상 동안 공중분해가 되었단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현재 KT 멤버쉽의 경우에는 1000원당 100원의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VIP 멤버인 것은 별의미가 없더군요. 하지만 현대카드에서 포인트는 2배로 적립이 되는 슈퍼클럽 제휴 브랜드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통신사뿐만 아니라 각종 제휴 카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가장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제휴카드 안내가 중요한 메뉴인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프로모션이나 제휴카드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전에 말씀드린 해피포인트와 멤버십카드 신용카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현대카드 슈퍼클럽도 여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중에서도 멤버쉽카드 특히나 통신사 카드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현재 파리바게뜨에서 사용이 가능한 제휴 멤버십 카드들은 T멤버십, KT 멤버십, LG U+멤버십 세 가지 모든 통신사 카드 할인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자동차 멤버십인 현대자동차 블루 멤버스, 기아자동차 레드 멤버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OK 캐쉬백 들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할인요율은 아래와 같은데요. 어차피 사용가능하다는 것만 알면 요율은 바꿀 수가 없지만 다수의 멤버십 카드가 있으신 경우에는 비교 및 참고가 가능할 것 같네요.


먼저 T멤버십 카드를 가지신 SKT 멤버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1000원당 1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추가적으로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이 0.5%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바일 카드, 플라스틱 카드, 내맘대로플러스 멤버십가입 고객의 경우 혜택 요율이 다르므로 SKT멤버시라면 카드를 이용하신다면 가능한 모바일 카드를 가지고 다니시는 것이 좋습니다.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모바일카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1000원당 1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마찬가지로 추가적으로 0.5%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SKT와 같은 카드별 할인률 차이가 없습니다.



LG U+ 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1000원당 1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KT와 SKT 모바일 카드를 이용하는 것과 동일한 혜택입니다. 해피포인트 적립율도 동일합니다. 다른 카드와 같이 1일 1회 제한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요금은 20만원 이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LG는 그런 제한은 없네요. 20만원이라면 할인 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2만 포인트네요.



정리해보자면 통신사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모두 1000원당 100원의 혜택을 가지고 있고 SKT의 경우에는 내맘대로플러스 멤버십가입 고객만 2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U의 경우만 20만원의 제한이 없습니다. 


통신사 할인카드와는 별개로 각종 자동차나 오일뱅크 등의 보너스 카드들의 할인률이 더 좋은 것을 알 수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모두 20%의 할인률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혹시 더 많은 할인률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오토멤버스들을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모두 포인트는 차감이 됩니다.


위의 모든 카드를 사용하면서 구매금액의 0.5%의 금액이 OK 캐쉬백 카드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데요. 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적립후 6시간 내에는 동일한 매장에서는 적립이 불가하므로 구매시에 한번에 구매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리고 20만원 한도내에서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카드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통신사나 오토 카드 등을 이용해서 포인트 할인을 받고 OK캐시백이나 해피포인트 적립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실 해피포인트 적립인 것 같습니다. 무려 5%가 현금처럼 적립이 되고 포인트 소모도 없으므로 기본적으로 15%나 25%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실은 더 좋은 방법은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상시 20~25%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제 생각에는 기프티콘을 사용하고 해피포인트 카드와 통신사 카드 정도를 가지고 가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기프티콘 구매법은 아래 관련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