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 신시가지 서전주 cgv 영화관 실시간 확인

상영시간표 실시간 확인페이지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신박한 정보를 전하는 실리비우스입니다. 전주는 전주국제영화제 (Jeonju International Filem Festival, JIFF)를 유치한 이후로 영화 산업에 상당히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이미 10여개의 영화관이 영화의 거리를 중심으로 도시 곳곳에 포진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전주 어디에서도 10분 내에 영화관에 갈 수 있을 정도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최근에 개장을 한 전주 신시가지의 서전주 CGV 영화관의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CGV는 기존에 한 곳에 있었는데요. 불과 5년여 사이에 두 곳이 더 생겼습니다. 새로 생긴 두 곳의 CGV의 거리가 그다지 멀지는 않은데요. 한 곳은 전주 신시가지에 많은 유동인구들을 위한 곳이라고 생각이 되고 다른 한곳이 몰오브효자의 CGV는 IMAX등 좀 더 크고 몰 내의 다른 시설들을 이용하면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전주CGV에는 그리고 컴포트석도 있습니다.





2018년 4월 24일에 개장한 서전주 지점의 신시가지 CGV의 상영시간표는 CGV 홈페이지의 전용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즐겨찾기 해두고 필요할 때 바로바로 확인을 하는데요. 실시간으로 오늘 상영 시간표가 현시각 기준으로 바로 리뉴얼이 됩니다. 



서전주 CGV 전용페이지에서는 현시각을 기준으로 남은 시간표만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되다보니 현시각 기준으로 이후에 구매 및 예매가 가능한 시간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시간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다음날의 상영 시간표를 눌러보시면 아침의 조조부터 심야까지 전체 상영시간표를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CGV 서전주점은 전라북도청 앞 마전숲공원 뒤편에 있는데요. 전주 효자동 지점 우리은행 맞은편에 엠스퀘어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5개의 상영관이 있고 720석이 있는 아주 큰 영화관은 아니지만 CGV 최초 컴포트 좌석을 도입한 영화관이라고 합니다. 





지하주차장이 지하 1,2,3층에 이용이 가능한데요. 아주 넓은 주차장은 아닌 것 같습니다. 3시간 무료입니다. 만일 불편한 주차장이 싫으시거나 상영시간이 애매한 경우는 멀지 않은 곳에 CGV 전주효자점(몰오브효자점)과 전주고사점이 있습니다. 각각 1.4km, 3.2km 떨어져 있는데요. 전주고사점의 경우는 영화의 거리이고 몰오브효자점은 쇼핑들을 할 수 있고 IMAX 감상이 가능하고 쇼핑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주차장도 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