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신박한 정보를 전하는 실리비우스입니다. 육아를 시작한 이후로는 영화를 보러가기가 참 쉽지가 않은데요. 혹시 알고 계신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영화관들은 VIP 제도를 운영하고 있고 VIP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추가적인 서비스들을 받고 있습니다. 단순히 영화관뿐만이 아니라 각종 카드의 VIP 등도 각각 다른 서비스를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CGV의 VIP 등급의 종류와 혜택 이벤트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GV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VIP LOUNGE라고 하는 메뉴와 서비스 이용창이 따로 있는데요. 단 로그인을 하셔야만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라운지에 입장하시면 본인의 등급과 등급이 올라가기 위해서 필요한 포인트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VIP 이벤트 페이지


VIP LOUNGE에서는 현재 각 VIP 등급별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의 경우는 SVIP VVIP RVIP VIP 등급별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다른데요. 보통 매년 꾸준히 리뉴얼대는 쿠폰북이나 리필적립 더블전립 등을 제외하고도 VIP 시사회나 스페셜찬스 쿠킹 크래스들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VVIP와 SVIP의 경우는 원데이 프리패스가 눈에 띱니다. 


CGV VIP 쿠폰북 받는 법 & 사용법 정리




■ VIP 등급별 혜택 정리


현재 CGV의 VIP 등급은 4가지로 나뉘어 있는데요. SVIP VVIP RVIP VIP 4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 등급에 따라서 각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헤택을 받을 수 있는 차이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VIP 더블적립 같은 경우는 모두가 동일하게 5%를 적용을 받지만 VIP 리필적립은 SVIP는 5%이지만 아래 등급은 적립률이 낮거나 적립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영화 매점 포토티켓 등의 무료쿠폰이나 할인쿠폰 등의 매수 역시 다르게 발행이 됩니다.




■ VIP 등급 세부 선정기준


등급별 선정기준은 아래와 같은데요.


SVIP 는 VVIP를 5년 연속 유지고객 중 16000 포인트를 달성한 고객 중에 선정하는데요. 선정이 된 이후는 2만 포인트 이상을 달성한 경우 꾸준히 SVIP 등급으로 유지가 됩니다.

VVIP 등급은 RVIP 등급을 3년 연속 유지 고객 중 14000포인트를 달성하는 경우거나 RVIP 승급후에 유료 관람횟수가 상위 0.1%인 경우에 선정이 됩니다. 이후 기간 내에 16000포인트를 달성하면 유지가 됩니다. 5년차에 이제 SVIP로 승급이 됩니다.

RVIP 등급은 VIP 고객 중에 14000 포인트를 달성하는 경우거나 VIP 승급 후 1년 이내에 28000포인트를 달성하면 승급을 합니다. 이후 14000포인트를 달성하면 2년까지 유지가 되고 3년차에 VVIP가 됩니다.

VIP 등급은 일반 고객 중에 최근 1년간 VIP 선정포인트가 14000 포인트를 달성한 경우에 선정이 됩니다.



매월 1일~9일 사이에 지난 1년의 실적을 기반으로 기간이 조정이 되고 이후 등급이 조정이 되면 1년 간은 자동으로 유지가 됩니다. 참고적으로 승급이 되면 승급전에 받아둔 유효기간 동안은 쿠폰들도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CGV의 VIP 등급들과 혜택을 확인하는 법 승급하는 법 혜택 종류 등을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가능하다면 한 영화관에서 꾸준히 영화를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까지 포인트를 모으는 것이 쉽지만은 않아보이는데요. 과거 제 친구들 중에는 연애를 하면서 같은 영화관으로 꾸준히 영화를 보러 가면서 VIP를 유지하는 친구들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결혼했습니다.) 만일 같이 영화를 자주 즐긴다면 VIP 혜택을 받도록 꾸준히 포인트 적립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CGV VIP LOUNGE 페이지 주소

CGV VIP 온라인 쿠폰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

CGV VIP 고객질문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