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실리비우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배달음식이나 햄버거를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정크푸드나 떡복이와 같은 길거리 음식들을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햄버거는 땡기지가 않는 이상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싼 수제버거들은 또 괜찮은 이상한 입맛인데요.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는 먹고 나면 이득을 본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유일한 보급형 버거인데요. 저 말고도 아이에게도 먹일 수 있는 햄버거 종류로 맘스터치는 어느 정도 포함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그런 것 같은데요. 오늘은 맘스터치의 영업시간과 배달 메뉴,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주변에서 맘스터치를 쉽게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저녁에 저렴한 통닭과 햄버거 그리고 무엇보다도 감자칩스 종류와 양념감자는 정말 맘에 드는 메뉴인데요. 다른 치킨집에 비해서는 맘스터치는 저녁 시간에 일찍 닫는 편이므로 빠르게 연락을 하셔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맘스터치는 오전 10나 11시 오픈해서 오후 10시에서 11시에 닫는데요. 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주문을 받습니다. 매장마다 어느 정도는 차이가 있지만 먼저 영업시간은 네이놈에서 간단하게 "지역명과 맘스터치 영업시간"을 검색하면 대부분 표시가 됩니다. 


그냥 맘스터치만 검색을하면 위와 같이 영업시간은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지점명과 맘스터치' (ex) 신금호점 맘스터치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맘스터치 영업시간' 으로 검색하셔야됩니다.


맘스터치는 기본적으로는 테이크 아웃이나 방문해서 취식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매장인데요. 원하는 경우 퀵 서비스를 통해서 배달을 해주기도 합니다. (매장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5000원 이상이면 매장에서 배달을 해주는데요. 15000원 이하의 경우는 퀵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경우가 있고 이런 경우는 미리 매장에서 고지를 해주므로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맘스터치의 메뉴 또한 매장에 따라서 가능한 메뉴가 다릅니다. 맘스터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든 메뉴를 각 매장에서 모두 준비하고 있지 않기때문에 매장마다 가능한 메뉴표를 받아두거나 전화로 확인을 하셔야하는데요. 일반적인 맘스터치의 전체 메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네이버 지도 맘스터치 매장찾기

2. 맘스터치 매장찾기 (맘스터치 홈페이지)

3. 맘스터치 메뉴확인 (맘스터치 홈페이지)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정리해보자면, 네이버지도나 맘스터치를 통해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찾으신 후에 메뉴를 결정하시고 전화를 걸어서 주문이 얼마부터 가능한지 정확히 확인을 하시고 원하는 메뉴가 가능한지 확인 후 주문을 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싸이버거와 양념 감자튀김은 항상 추가하는데요. 최고의 가성비이고 지금의 맘스터치를 있게한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통닭도 괜찮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각 매장마다도 이상하게 맛이 다른 느낌이 듭니다. 저는 데리야끼 통닭이 맛있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맘스터치 매장찾기

맘스터치 매장찾기 (맘스터치 홈페이지)

맘스터치 메뉴확인 (맘스터치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