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실리비우스입니다. 오늘은 최근 각종 공연 영상들로 엄청난 인기를 보이고 계시는 버드리님의 영상들을 준비해봤습니다. 버드리는 품바 및 코믹공연들 위주로 전국 각지의 크고 작은 축제들을 끊임없이 가셔서 재밌게 공연을 하시는 분인데요. 최근 팬까페에도 엄청난 숫자의 회원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버드리님께서는 주로 품바 공연을 하시는 분인데, 뒤에서는 다른 꾸러기 품바 공연단과 같은 다른 공연 멤버들도 계시지만, 주로 앞에서 재미있는 멘트를 하시면서 중간 중간 타악기와 함께 마이크에서 노래를 하는데요. 노래 실력뿐 아니라 엄청난 에너지와 열정이 느껴집니다. 오늘은 그중에 하이라이트들만 모은 영상과 가장 최근 영상 그리고 공연일정을 준비해봤습니다. 




버드리님은 위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주로 코믹한 품바 공연을 하는데요. 

단순히 트로트 뿐만이 아니라 

최신 음악들부터 팝송들까지 

엄청난 장르를 넘나 드시네요. 

음악적으로도 꽤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특히나 박자감이 놀랍네요. 

오늘은 버드리님에 대한 

설명과 최근 공연영상 그리고 

영상 중에 명장면들을 모아봤습니다.




품바 버드리 공연일정 

축제명 : 부여 연꽃축제

기간 : 7월6일~15일 까지

장소 : 부여군 궁남로 52 제1주차장쪽

시간 : 오후12시~늦은밤 까지



추가사항



2018년 1월 품바버드리 공연일정

가평 자라섬 씽씽축제

자라섬 가평천 일대

1.6~2.18 매주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6시


2018년 4월 품바버드리 공연일정

곡우사리 영광굴비축제 

법성포 뉴타운 내 주민자치센터 

2018.4.20(금)~22(일)


2018년 5월 품바버드리 공연일정

충북 옥천군 지용제 

5.10(금)~5.13(일)


머리를 양쪽으로 올려 묶으시고  정말 구수한 입담과 센스 있는 말투와 목소리로 크고 작은 무대를 가리지 않고 공연을 하시는데요. 왜 인기가 많으신지 알겠습니다. 버드리님은 올해 마지막 공연으로 포항에서 열리는 제20회 포항 호미곶 한민족 해맞이축전으로 내년 첫 공연까지 하시게 됩니다. 올해는 포항에서 마지막으로 버드리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버드리님의 재미있는 공연영상 중에서도 특히나 그 입담이 참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아이돌들이나 다른 연예인들이 이런 입담을 배워야하는데요. 하지만 어른들만 이해할 수 있는 재미가 있죠. 정말 걸죽한 입담이네요 ㅎㅎ 각종 욕과 성인용 개그를 섞어서 하십니다. 그 중에서도 재밌는 입담들이 모인 명장명 영상을 좀 올려보겠습니다. 첫 장면부터 걸죽하네요.



버드리 님은 아담한 키에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십니다. 같이 다니는 공연단 분들도 함께 품바 공연을 하시는데 많이 준비를 하시지만 버드리님의 어마어마한 무대장악력!! 




버드리님은 혼자 장구와 북을 치면서 마이크에 노래를 부르시는데 기본적으로 인기를 이렇게까지 얻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탄탄한 실력인 것 같습니다. 거기에 남자 못지 않은 체력과 움직임을 보실 수 있는데요 땀을 흘리시면서 열정적으로 노래하고 장구를 두드리시는 모습이 정말 대단합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버드리님의 나이와 키, 남편들을 궁금해하고 계시는데요. 



또 다른 버드리님 공연의 큰 매력은 정말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장소와 다르게 버드리님의 공연은 불과 2~3m 앞에서 그야말로 침을 맞으면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버드리님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저 많은 식구들을 끌고 다니실만큼 충분한 수입을 벌어드리고 계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곧 TV 등 큰 무대에서도 볼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적응하기는 잘하실 것 같은데 거기서는 그래도 이런 입담들을 볼 수는 없겠네요 




가장 가까운 버드리님의 공연계획은 위에 설명해둔 바와 같이 2017년12월30일~1월1일 오후까지 포항 호미곶 해맞이광장에서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시간내서 한 번 공연을 보러가셔도 좋겠습니다.


버드리 최신 공연영상



버드리 공연 명장면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