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실리비우스 입니다. 

올리브영에 갔다가 구매한 저칼로리

닭가슴살 육포인 아임닭 크런칩을 먹어봤습니다.

수제 닭가슴살 육포도 먹어봤구요.

수제 닭가슴살 이라는 것과

97.6kcal의 육포라는 말에 끌려서 

한 번 구매를 해봤는데요.

그동안 먹어본 다른 제품들과 

다른 점들이 분명히 있네요.



아임 닭은 I'm Dak 브랜드로 

이번에 알아보니 크런칩 이외에도

닭가슴살 소세지, 닭가슴살 스테이크 

훈제 닭가슴살 등과 같이

다이어트 겸용 닭가슴살 가공식품을

많이 파는 것 같던데요.


저는 우연히 올리브영에 들렸다가

제가 좋아하는 구운 갈릭 맛이어서

바로 사보았습니다.




장점


구운마늘맛


전체적인 맛 평을 해보자면

정말 구운 갈릭 맛은 납니다.

제가 한참 요리에 빠져있을 때에도

항상 올리브유에 갈릭을 편마늘상태로

구워서 마늘 기름을 먼저 내서 

먹었을만큼 마늘을 좋아하는데요.

마늘에는 장점이 참 많습니다.

약간 기름에 익힌 구운 마늘처럼

딱딱한 특유의 튀긴 마늘? 맛이납니다.


낮은 칼로리


이 정도 튀긴 제품에 100kcal도

안되는 것은 큰 메리트 입니다.

게다가 좀 뻑뻑해서 생각보다

오래 먹습니다.

양이 적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단점 


뻑뻑합니다. 

구운마늘맛도 좋고 

마실 것을 땡기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덕분에 

아주 많이 계속 먹기는 약간

부담스럽습니다.


관점에 따라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는

입도 심심하지 않고 양도 

적지 않은 정도인데다가

실제 구운 마늘이 들어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간식으로는

메리트가 확실히 있는 것 같습니다.





닭가슴살 육포도 먹어봤는데요.

퍽퍽한 느낌은 확실히 덜한 것 같습니다.



장점


맛있다


매실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다른 육포들보다는 짠맛이나

땡기는 후추맛? 같은 게

덜합니다.

하지만 그 자체로 약간 

담백한 것이 원래 육포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오히려

깔끔하고 딱 맞네요

닭가슴살로 만들었다는 것도 

장점일텐데 맛도 뒤지지 않습니다.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육포 가격이 원래 싸지 않은편인데

수제이고 건강한 재료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3000원도 안했습니다.

(올리브영 기준)

정말 괜찮은 가성비라는

생각이 드네요.




단점 


끝도 없이 들어감. 다 좋은데

칼로리가 낮다고 

다 다이어트 간식은 아닌 것 같습니다.

너무 많이 먹게되는 맛입니다.



다음부터는 아무래도 육포는 

맛있는거 먹고 싶을 때

크런칩은 뭔가 먹고 싶은데

살 빼야될 때 이용하면 조금씩

몇조각만 먹는 것이 가능할 것 같네요.


이놈의 다이어트는 끝이 없어죠 ㅠㅠ



인터넷으로 보니 가격이 개당 3300원 꼴이던데요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사니까 더 싸네요?

배송비도 4만원 이하는 3000원이던데요.

이런 제품을 구매할 때는 

비교를 잘 해보기는 해야할 것 같아요.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우연히 구매한

아임닭 제품 중에 크런칩과 육포를 

먹어본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랄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