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구 정보 모음

블렉프라이데이 꼭 체크할 해외 직구 사이트 11곳

건강한돼지와 병약한멸치 2018. 11. 12. 21:50

블랙프라이데이 한번쯤 들러봐야할 

추천 해외 직구 사이트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가 가까이 오고 있습니다. 이 기간에 한 번도 해외직구를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해외직구를 해본 사람은 없다고 할 만큼 한국에서는 도저히 찾을 수 없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잘만 찾아보면 정말 무시무시한 할인률을 찾을 수 있는 기간인데요. 소비를 조장하는 것은 지양해야하지만 사실 블프를 이용하는 것은 충분히 스마트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해외직구 사이트들 중에서도 특별히 블랙프라이데이에 주의해서 살펴볼만한 사이트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마존닷컴 Amazon.com ★★★★★



 대상 : 전품목, 전자제품, 장난감, 유아용품 등등


 명실상부 가장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이전에는 이벤트성으로 박스에 넣어 자동차 배송까지도 했을만큼 대부분의 물품이 다 있습니다. 배송이 가능한 물품인지 정도만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Amazon Prime이라는 서비스를 신청하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저도 가입해봤다가 한달 쓰고 취소했었습니다. (전액환불 받았었음)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시작해서 코너가 따로 있습니다. 이전에 딸내미 수영장 만들어준다고 샀던 풀장 필터펌프의 경우 배송에 11일 걸렸었습니다.



2. 이베이 Ebay.com  ★★★★☆



 대상 : 전품목, 특히 전자제품 등등/ 가품주의


 우리나라 옥션과 같이 경매와 낙찰을 하는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가품도 많은 사이트이기는 하지만, 경험이 많은 경우는 아주 좋은 가격에 물건을 건지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블랙프라이데이때는 입점해있는 브랜드 스토어들에서 전자제품 등 세일을 크게 합니다. 데일리 딜 메뉴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가품이나 물건을 받고 문제가 있을시에 CS센터에 클레임을 걸면 환불을 받도록 Money back guarantee 정책이 있습니다.



작년 6월달에 가품 프레데터 매니아 축구화를 받아서 물건은 가지고 전액 환불 받은 경험이 있습니다. 가품의 위험에도 버릴 수 없는 사이트 오른쪽 아래 money back guarantee 라고 표시되어있습니다.


3. 베스트바이 Bestbuy.com ★★★★☆



 대상 : 전자제품 (컴퓨터, 애플제품, 스피커 등등)


 미국 전자제품, 컴퓨터, 오락용 기기 및 소프트웨어 전문 소매업체로 전자제품 전문입니다. 다른 때보다도 블랙프라이데이에 정말 미친듯이 달리기 때문에 블프에는 꼭 한 번 들려봐야합니다. 이미 11.9일 기준으로 블랙프라이데이 딜들이 열심히 뜨고 있습니다. 문제는 배대지를 구하기 쉽지 않다는 것인데요. 꼭 찾아봐야겠습니다.



4. 아이허브 iHerb.com ★★★★★



 대상 : 건강보조식품, 오가닉제품


 건강보조식품, 유아용품, 오가닉, 세탁용품과 같은 제품 전문 사이트입니다. 매우 아름다운 가격과 믿을 수 있는 이미지때문에 엄마 쇼핑 및 효도 쇼핑에 일번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어페이지도 있고 배송도 빠른 편입니다. 쿠X 로켓배송에서도 동일한 상품을 빠르게 살 수는 있지만, 가격적인면에서는 특히 블프에는 비교가 어렵다고 봅니다.




5. 풋락커 Footlocker.com ★★★☆☆



대상 : 브랜드 신발


미국 쇼핑센터를 가보면 어디든 하나씩 있는 브랜드입니다. 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언더아머 다 파는 사이트이구요. 가격도 괜찮지만 한국에 발매되지 않은 제품들을 다량보유하고 있기때문에 신발에 관심많으신 분들께서는 들려볼만한 사이트입니다. 중간중간 엄청난 할인률로 파는 나이키 뉴발 아이다스 등의 신발들이 있습니다.



6. 랄프로렌 www.ralphlauren.com/us ★★★★☆



 대상 : 폴로 의류/ 유아동의류


 흔히 아는 폴로브랜드입니다. 이 사이트도 블프만되면 광란의 질주를 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40%에 추가 30%를 해줍니다. 2017년 기준으로는 아예 메인 페이지에 Code를 Holiday라고 입력하라고 공개해뒀었습니다. 그냥 해주는 것과 다를바가 없겠지요? 즉 기본 70%를 달고 가는 셈입니다.


7. 길트 gilt.com ★★★☆☆



 대상 : 명품 의류/ 잡화, 가방, 지갑 등 


 명품 직구사이트입니다.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등과 같은 명품을 구매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0%까지 세일이라고 광고는 합니다만, 개인적으로 이용해본적은 없습니다.



8. 디즈니스토어 disneystore.com ★★★★☆



 대상 : 유아동제품, 장난감, 인형 등


 평소에도 정품으로 믿을만한 아이들 장난감이나 구하기 힘든 공주옷, 왕자옷등을 구하기에 그만인 사이트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하는데 이미 한참 진행중입니다. 작년에는 기본적으로 헝겊인형들 1+1 행사에 세일도 많이 했었습니다.



9. 카터스 carters.com ★★★★★




 대상 : 유아동의류


 보통 신생아들부터 유아들 옷이 유명한 카터스 공식홈페이지입니다. 평소에도 아주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데, 프로모션도 뭐가뭔지 파악하기 힘들정도로 많이 합니다. 주변에 아기에게 선물을 하거나 본인 아기를 위해서 옷을 구매하실 때 이곳을 이용하시면 아주 괜찮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때는 가격적으로는 정말 상상이상입니다. 한번 들려보시면 아 이래서 직구를 하나보다 싶으실 겁니다. 평소에도 강추하는 사이트인데요. 충분히 구매해두고 주변에 아이낳을 때 선물하면 꽤 유용합니다. 카터스를 가입부터 구매까지 직구하는 법을 포스팅할 예정이니 참고하세요.



10. 갭  gap.com/ ★★★★★



 대상 : 전 연령 의류


 꽤 알려진 브랜드인 갭의 공식홈페이지입니다. 시즌마다 다양한 세일 및 프로모션을 하는데 블랙프라이데이때 역시 빠지지 않는 프로모션을 하는 브랜드입니다. (저희 집에서는 딸이 입으면 '갑'으로 읽습니다.)


11. 다이슨(혹은 다이손)  dyson.com ★★★☆☆



 대상 : 청소기, 헤어드라이어기 등


 최근 정말 핫한 다이슨 홈페이지입니다. 하지만 블프때는 더 화려해지는 사이트입니다. 이전에 소개드린바와 같이 Bestbuy.com 등 다양한 직구사이트에서도 전자제품에 메리트가 있기때문에 가격 비교를 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라 선택을  영국이나 미국을 선택하셔야 좋은 딜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즉 포인트는 한국에는 세일이 없으나, 미국 영국버전에는 큰 폭의 세일이 진행중이다. 그 와중에 두 곳 현재 세일 제품 품목이 다르네요. 원하시는 다이슨 제품이 있으셨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직구라는 것이 처음 한 번은 어려울지라도 맛을 보기 시작하면 이득을 보는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와중에 배우는 것도 적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꼭 경험해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각 사이트별로 가입하는 방법과 구매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직구를 할 때 주의사항과 알아둬야할 점들을 간단히 정리해두었습니다. 하나도 어렵지 않으니 걱정 마시고 참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