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어릴적만해도 

꽤 인기가 있었던 브랜드인 리복이 

최근 운동화들에 새로운 라인들로 

큰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펌프 슈프림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발매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까지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서는

별 것 있겠어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살펴봤다가 사실 뽐뿌가 올라와버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디다스를 선호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흰색이 더 예쁘지만

약간 부담스러운 관계로 산다면

블랙을 구매하고 싶어서 좀 찾아봤는데요.

제가 최근에 구매한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와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전반적으로 경량성과 쿠셔닝을 보이는

미드솔을 보이는데요. 최근 트렌드인 

끈없는 신발인 레이스리스로 

하단에 공기가 주입이 되는 펌프

챔버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스타일은 사실 제가 여러차례

구매하고 있는 축구화와 아주

비슷한 모습인데요. 

딸과 아내와 세명이서

커플로 한 번 구매해보고 싶은

뽐뿌가 심하게 올라옵니다.




현재 리복 홈페이지에서 

남녀 공용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 디스카운트는 전혀 없고,
19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싼 편은 아닌 것 같은데요.
확실히 레어하고 커플로 시도해볼까
싶어서 사이즈를 찾아봤습니다.


굉장히 넓은 범위의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지만,

문제는 유아용은 없습니다.

어린이용까지만 가능하네요.

뽐뿌가 심하게 오는 상태인데요.




유아용만 나온다면 한번쯤

고려해보고 싶습니다. 

게다가 현재 홈페이지에서

펌프슈프림 라인프렌즈 에디션

출시 이벤트로 인형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브라운'과 '코니'

인형 중 하나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실 저 인형이 아무리 리미티드여도

인형때문에 사는 것은 좀 오버같은데요.

가족끼리 맞춰서 식상한 운동화대신에

가족 맞춤을 구매하는 것은 끌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