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학과 연구

Elsevier 논문 투고하기 -3 (pdf 및 확인메일)

건강한돼지와 병약한멸치 2018. 9. 18. 19:48



정상적으로 논문 투고 과정이 완료가 되면 등록된 이메일로 메일이 오게 됩니다. 가장 첫번째 받게되는 메일은 PDF파일 변환 승인 메일입니다. 이 메일을 통해서 PDF파일의 변환 승인을 확인을 해야 리뷰어에게 정상적으로 서브미션이 완료가 됩니다. 






위의 이메일들은 가장 아래가

PDF 승인 메일이고 위의 메일들은

정상적으로 Submission이 완료 되었다느

메일입니다. 마지막은 제 메뉴스크립트의

번호가 생성되었다는 메일인데요. 



이 과정을 마무리하시려면

정상적으로 위와 같은 메일을 받고

승인 버튼을 누르셔야합니다. 

간단하게 내용을 보자면


탄수화물 고분자 (저널명)

Title : 제목

저자 : 저자들 이름


친애하는 ~~~


"제출한 논문의 제목"이 제출되어 승인을 받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제출 전에 승인을 확인하십시오. 제출 한 PDF를 이미 승인 한 경우이 전자 메일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PDF를 승인하려면 저자로 Elsevier 편집 시스템에 로그인하십시오.


https://ees.elsevier.com/carbpol/

사용자 이름 : 이메일주소


그런 다음 제출자의 승인을 기다리는 제출물을 클릭하여 제출 된 PDF를보고 승인하십시오. '작업 링크'를 클릭하여 작업 링크 메뉴를 확장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출 프로세스가 완료되기 전에 출판사에서 Elsevier 윤리를 읽고 동의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위의 모든 단계가 끝나면 귀하는 편집 사무실에서 귀하의 제출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거나이 단계를 완료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http://help.elsevier.com/app/answers/detail/a_id/88/p/7923을 방문하십시오.


모든 것이 PDF로 적절하게 나타나야하며 제출을 승인 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생성 된 PDF에 문제가 있거나이 단계를 완료하는 경우 http://help.elsevier.com/app/answers/detail/a_id/88/p/7923으로 이동하십시오.


편집자가 문서를 처리하도록 요청하면 귀하의 제출물에 참조 번호가 부여됩니다.


시간과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친절하고,

편집실

탄수화물 고분자


*******************************************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고객 지원 사이트 (http://help.elsevier.com/app/answers/list/p/7923)를 방문하십시오. 여기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솔루션을 검색하고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고 대화 형 자습서를 통해 EES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지원 담당자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연중 무휴 24 시간 지원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메일을 받았다면

정상적으로 로그인해서 PDF파일

결과물을 확인하시고 

마지막으로 승인을 눌러주시면

서밋이 완료된 것입니다.


생각보다 정신을 잘 차리시고

내용을 자세히 보지 않으면,

에디터 수준에서 커팅을 당할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갑을 관계가 형성됩니다.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