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여자아이들에게 시크릿 쥬쥬 립스틱 사탕이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희 딸은 이제 4살에서 5살은 넘어가는 공주병 깊으신 분인 관계로, 시크릿쥬쥬 립스틱 사탕을 한 번 구해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시크릿쥬쥬 립스틱 사탕은 세븐일레븐에서만 팝니다. 전주시내에 있는 세븐일레븐을 다 뒤져보겠다는 마음으로 집에서 가까운 세븐일레븐부터 돌기 시작했습니다. (숨겨놓고 안알려줄까봐..) 그러한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걸어다니면서 약 20 여군데 전화해보면서 새로운 사실을 알았습니다..


세븐 일레븐 중에 꽤 여러곳은 이미 없어졌고, 대부분 전화를 많이 안받더군요... 20군데 전화하니 약 3 군데 전화받았습니다. 통화한 모든 세븐일레븐 사장님 혹은 알바분들은 친절하게 아 그 제품은 다 떨어졌습니다. 혹은 다시 들어올 계획이 없습니다 (전화하지 말란 이야기겠죠?) 라고 대답해주셨습니다. 각종 블로그 등 구매기들을 살펴보니 그 분들은 대부분 지인찬스로 박스채로 들고 가시더군요... ㅠㅠ (아... 학연,지연이 여기서 또...)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다가도 오기가 생겼다가 하던 찰나에 집에 돌아와 곰곰히 생각을 해보다가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아래의 사이트를 들어갔습니다.



그곳은 바로 


중!고!나!라!!!!!!





중고딩나라라고 비하되는 곳이기는 하지만, 역시 그곳에는 모든 것이 다 있었습니다!! (사기는 조심하셔야합니다.) 열심히 서치를 하던 결과!! 두둥!!!


온라인사기 예방 관련포스팅


더치트 무료조회 사기꾼 수작 사전 차단 팁





시크릿쥬쥬의 멤버는 3명만 있습니다 아이린, 쥬쥬, (한명은 모름), (P.S. 나중에 알고보니 샤샤더군요) 게다가 사다보니!! 디즈니 공주들 사탕도 4가지가 있었습니다. (벨, 인어공주, 백설공주, 신데렐라) 생각지도 못한 디즈니 공주 사탕들 덕분에 컬렉션이 더 많아졌습니다.




영롱해보이기까지 합니다. ㅎㅎㅎ 


알고보니 어린이집에서 이미 다른 친구가 한 번 가지고 와서 부러웠던 모양입니다. "이거어~ 누가 가지고 왔었는데에~ ~~는 안줘써어~ 자기만 먹어써어~" 하면서 눈에서 하트 백개가 뿅뿅!! (다음 날부터 날마다 어린이집에 한개씩 두개씩 받아서 출근을 하셨기 때문에 어린이집 다른 친구들 부모님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렇게 나름대로 좌충우돌하며 잠시나마 재밌게 도전했던 구매기였습니다. 중고나라를 이용하세요. 그곳에 있습니다 ㅎㅎ


P.S. 최근에 헤이지니나 라임튜브, 캐리앤토이즈 등등에서 자꾸 노출시키는 바람에 구하기가 어려운데요. 전주에서 구할 수 있는 곳 두 군데를 발견했습니다. 밥먹으러 갔다가 우연히 ㅎㅎ덕진구 인후동 근처인데요. 제가 한 박스 사왔습니다만 아직 남았네요.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좌표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