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에는 총 10여개의 영화관이 있는데요. 전주 평화점 롯데시네마뿐만 아니라 꽤 많은 영화관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특히 고사동의 영화의 거리와 직선거리로는 5km 정도 거리에 또 다른 영화관들이 여기저기 있기때문에 만일 평화점의 롯데시네마의 영화 시간표가 맞지 않으면 다른 영화관을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신박한 정보를 전하는 실리비우스입니다. 전주에는 롯데시네마가 두 곳이 있는데요. 한군데는 백화점에 있는 전주점 롯데시네마 (백화점) 점이고 다른 한 곳은 전주 평화동과 효자동 사이 쯤에 위치한 전주평화점 롯데시네마인데요. 오늘은 전주평화점 롯데시네마 실시간 영화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전주에는 전주평화과 전주(백화점) 두 군데의 롯데시네마가 있는데요. 사실 전주는 현재 전주 국제영화제 (Jeonju International Film Festival JIFF)를 개최하는 도시이기때문에 거의 10개 정도의 영화관이 있는데요. 가까운 영화관을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롯데시네마에 할인카드나 예매권 등 롯데시네마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현재 전주 평화점과 전주(백화점)점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간단히 이야기하자면 본인이 완산구 근처에 계신다면 전주평화점이 가까울 가능성이 많지만 전주백화점점의 경우는 덕진구의 경우에는 무조건 더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실시간 페이지에서는 아래에서처럼 간단하게 오늘 남은 상영 스케쥴을 확인하실 수 있고 다음 날부터는 아침부터 모든 스케쥴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주평화에는 총 6개의 상영관이 있고 좌석수는 1040석입니다. (백화점점보다는 조금 작습니다.) 또한 아래처럼 대중교통 및 주차정보 등에 대한 정보가 있는데요. 전주평화점 같은 경우는 특별히 주차에 문제가 없을 정도로 편하게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주는 택시를 타고 만원 이상 나오는 경우는 거의 없기때문에 가까운 롯데시네마를 가시면 5천원 안에 도착하시므로 차를 두고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주평화 롯데시네마의 경우는 효자몰의 CGV IMAX 와도 멀지 않은 거리입니다. (2.5km로 5분거리입니다.) 혹시라도 전주평화에서 영화를 보시려는 분들께서는 전주평화의 영화 상영표와 CGV 효자몰 지점의 영화상영표를 비교하셔서 더 편리한 시간에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늘은 전주 평화점에서 실시간으로 영화 상영 시간표를 확인하는 방법과 주차 및 타 영화관 등의 팁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시 한 번 말씀을 드리자면 전주에는 영화관이 10개 가량 있지만 영화의 거리에 많이 몰려있고 송천동 쪽은 메가박스가 가까울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는 전주평화와 전주점 두 지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주평화 롯데시네마와 효자몰 IMAX CGV 지점이 가까우니 상영표를 비교하시면 표가 없거나 시간이 지난 영화를 다른 영화관에서 보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