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구 정보 모음

유벤투스 호날두 국내 정품 버전 구매 방법 추천

건강한돼지와 병약한멸치 2018. 8. 2. 10:20

 안녕하세요 최근 유벤투스로 호날두가 이전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현재 유벤투스 아시아 홈페이지에서 정품 홈킷, 어웨인킷의 사이즈들이 거의 다 빠지면서 삼촌한테 라니 벌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언제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난번에는 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레플리카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벤투스와 같은 클럽에 유니폼 저지를 구입할 때는 보통 Authentic과 Replica로 나뉘는데요. 보통 Replica는 가품을 이야기하지만, 이런 경우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두 제품 모두 정품입니다. 하지만 Authentic은 실제 선수가 있는 것과 같은 재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레플리카 역시 완전히 동일한 디자인과 모든 종류의 엠블렘을 붙일 수가 있습니다. 단 실제 경기에서 사용하는 땀 배출 능력과 같은 최신 기술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Authentic을 선호하지만 가격 차이가 상당히납니다.



현재 호날두의 유벤투스 저지는 국내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홈, 어웨이, 써드 킷이 대부분 사이즈가 남아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문제는 냄새는 판매 하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다른 경로로 네임셋과 엠블럼을 구매해서 업체에 맡겨서 작업을 해야만이 호날두 킷을 완성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시즌에 호날두가 예상치 못한 이적을 한만큼 기념할 만한 시즌인 것은 확실합니다. 개인적으로 유니폼 모든 것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유벤투스 서포터즈가 아니지만 충분히 소장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마이너스의 손이기 때문에 제가 산 선수들은 모두 다 팀으로 이적하고 말았다는 사실.(아스날 지루/ 산체스, 바르셀로나 네이마르 모두 깜짝이적을 ㅠㅠ) 


아무튼 아디다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것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또한 참고적으로 홈페이지에 아디제로 클럽에 가입하시면 2만 원짜리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니폼이 10만원이 넘어가기때문에 이전에 가입하신 내역이 없으시다면 쿠폰을 사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