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구 정보 모음

유벤투스 호날두 정품 국내 구매 방법

건강한돼지와 병약한멸치 2018. 8. 2. 20:54

 지난번에는 호날두로 이적한 이후 유벤투스의 티셔츠 대란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 드렸습니다. 현재 유벤투스 홈페이지에서 18/19 시즌의 유벤투스 홈 킷/ 어웨이 킷은 거의 동이난 상태입니다. 어마어마한 인기인데요. 사실 유벤투스 저지는 그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번에 딸을 데리고 여수 아쿠아리움에 놀러 갔는데요. 작년 시즌에 그 영롱한 핑크색 유벤투스 저지를 보고 또 한번 뽐뿌가 올라오더군요. 당신도 핑크색 유벤투스 유니폼을 구하지 못해서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기도 했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유벤투스 유니폼 정품을 구하기 위해서는 아디다스 공홈 그리고 카포 온라인 스토어 정도에서 구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빠른 속도로 매진이 될 것으로 보이고요. 





카포온라인과 같은 경우는 선수 마킹을 해 주지 않기 때문에 따로 네임셋을 구해서 마킹 전문 업체 맡겨서 작업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현재 카포온라인 스토어에서 검색한 유벤투스 관련 의류입니다. 모든 사이즈가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업체와 관련없습니다.)



평소 유니폼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아시는 사실이지만 호날두의 네임셋 정품 역시 구하기 쉽지 않고 구했다 하더라도 깔끔하게 붙이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국내 업체 들에서는 냄새만 판매하는 곳이 드문 상황입니다. 만일 관심 있으시다면 레사모 카페와 같은 곳에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유명한 곳으로는 동대문에 김씨네 정도인데 최근에 몇몇 레사모 회원들과 갈등이 있긴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력 하나는 확실하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직구로 네임셋을 구할 수 있는데요. 직구를 하시는 경우에도 정품이 하는 경우들이 꽤 많습니다. 가격이 너무 싸거나 기존의 정품과 꼼꼼하게 비교해 보지 않으면 사기를 당한 이후에 반품은 하기조차 쉽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네임셋 구매하는 직구 사이트를 알고 싶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선수를 구할 수 있지는 않습니다.) 네임셋을 자세히 관찰하시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숫자 안에 팀의 엠블렘이 들어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