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구 정보 모음

카터스 직구 방법 A부터 Z 초간단 정리

건강한돼지와 병약한멸치 2018. 8. 15. 00:15

카터스 (Carter's) 직구하기 

(난이도 ★☆☆☆☆)


해외직구러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직구사이트들 중에는 꼭 포함이 되어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특히나 유아동 의류를 구매하는 사이트 중에서 최상 최고는 단언코 카터스(Carter's) 입니다. 해외직구사이트 중 직구 난이도 레벨 1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프시즌에는 정말 어마어마한 할인율을 자랑합니다. (현재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당시에 전제품 50% 세일 + @ 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직구를 단 한 번도 해보지 않은 분들 역시 직구의 매력을 아실 수 있도록 카터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부터 구매까지 10분안에 마무리 할 수 있다는게 해보겠습니다.




준비물 :

1. Visa 나 Master카드 (한도 남은거), 

2. 컴퓨터나 스마트폰

3. 인터넷 연결


4. 눈(한개 이상)

(모니터가 두개면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1. Carters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최상단에 있는 국기를 클릭하셔서 Country는 South Korea로Currency 는 Us dollar로 바꿉니다. (국가를 바꾸면 자동으로 원으로 바뀜)




3. 국기 왼쪽 두칸가면 있는 My account 메뉴에서 Create an account 를 누릅니다. 이 후 위부터 순서대로 이름 / 성 / 이메일주소 /암호 /암호 를 쓰고 Carter 박스만 체크해두고 나머지는 지우고(안지워도 상관없습니다.) Create an account 주황색 버튼을 누릅니다. 



최근 해외 직구가 쉬워진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회원가입이 매우 간편합니다. (페북과 같은 SNS 연동도 많아졌구요.)




4. 다시, 국기 왼쪽 두칸가면 있는 My account 메뉴에서 sign in을 누르고 방금 만든 아이디(이메일주소)와 암호를 입력합니다.




5. 원하는 제품들을 찾아서 사이즈를 고르고 갯수를 누른 후 카트에 담습니다. (add to cart 버튼)



신발도 있는데 이건 50% 안하네요 제일 맘에 드는데 ㅠㅠ 사이즈 설명은 아래 외국 어린이 사이즈 한국 사이즈 차트 정리에서 참고하세요. 




6. 오른쪽 제일 위 카트 아이콘을 누르면 담은 물품들이 보입니다.





7. 가입시에 주소기재를 안한 경우에는 배송지 주소기입을 해야합니다.  (쉽습니다. 겁먹지 마세요) 영어주소를 기입하는 것은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에서 간단하게 변환도 가능한데요. 사용법은 이전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8. 이름과 영문 주소와 우편번호를 다시 카터스 주소창에 기입후 체크아웃을 누르면 신용카드 번호를 넣는 칸이 나옵니다. 본인 신용카드 정보를 적으시고 'Continue checkout 버튼'을 누르시면 끝!! (카드는 Visa나 Master카드 표시된 걸로 쓰시면 됩니다.)



관세가 매겨지게 되면 구매가격이 심하게 올라가게 되니 관세가 너무 붙지 않는 수준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된 주의사항에 대한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