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신박한 정보를 전하는 실리비우스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족카드로 롯데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가족카드 한도 문제로 인해서 몇 차례 전화할 일이 있었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아무래도 상담원과 연락도 잘되고 비교적 ARS 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등의 다양한 창구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원하는 바를 빠르게 신청하고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직접 상담원과 연락하는 것이 빠른데요. 월요일이나 월초 월말 등에는 상담원과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도 부지기수입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콜센터 전화번호와 각 ARS 단축키 업무시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콜센터에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나뉘어 있는 각각 콜센터의 정확한 번호로 연락하는 것이 좋은데요. ARS를 통해서 원하는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는 경우들도 많기 때문에 정확한 ARS 번호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센터 번호 및 서비스 종류를 알아보기 위해서 먼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정보를 참고했습니다. 아래에서 각종 FAQ를 미리 작성해둔 고객센터 페이지와 콜센터에 관련된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카드안내나 신청, 금융 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등부터 각종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이중에서도 첫페이지의 도난/분실신고와 고객센터는 위치를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측 상단의 작은 글씨의 고객센터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고객센터에는 가장 많이 묻는 Best FAQ 등을 간단히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FAQ에서 원하는 정보들을 대부분 찾아보실 수 있으므로 콜센터 전화전에 필요한 정보를 간단히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에 고객상담에 콜센터에 대한 간단한 정보가 나와있는데요.


고객상담 페이지는 채팅 상담, 이메일 상담 등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ARS 이용 번호가 나와있는데요.  각 ARS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롯데카드 일반 고객상담 1588-8100

롯데카드 금융서비스 1588-8200, 1577-8200

롯데카드 분실/ 한도승인 1588-8300

롯데카드 할부금융 1899-7112



ARS에 들어가시면 1번은 누르는 ARS 2번은 말로하는 ARS 3번 장기카드 대출(카드론)/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상담사 연결로 각각 연결이 됩니다. 각 ARS 단축키는 아래에 올려두었는데요.


1번 누르는 ARS의 경우에는 0번부터 8번까지 단순상담부터 법인 개인 분실문의 등 각 번호가 할당이 되어 있으므로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면 좀 더 편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콜센터의 운영시간은 24시간입니다. 하지만 상담사 연결은 오전 0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한데요. 분실신고나 보이스 피싱등의 경우는 이외의 시간에도 연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콜센터의 운영시간과 ARS 콜센터와 ARS 단축키 등을 알아봤는데요. 특히나 분실이나 도난의 경우에는 1588-8300 으로 빠르게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